LOGIN  |   HOME  |   JOIN  |   SITEMAP
행복한안내 행복한게시판 행복한앨범 행복한선교
서브이미지
행복한게시판
자유게시판
교회소식
sub02_3
 
오시는 길
예배안내
자유게시판 HOME > 행복한게시판 > 자유게시판
제목 [기본] 성장반을 마치고♡ 날짜 2019.05.23 23:20
글쓴이 한우리 조회 211/1

  2019년을 맞이한 나의 계획은 삶을 조금 심플하게 살아보자는 것이었다. 나의 모든 영역에서 복잡한 것들을 단순화 시켜보고, 고민거리를 어렵지 않고 쉽게 생각해보자는 결론이었다. 몸의 살을 빼고 몸을 가볍게 만드는 것처럼 내 생각과 마음의 살들을 빼보자는 것이었다.

  하지만  이런 나의 생각은 복잡하지만 해결해야 할 것들은 회피하게 만들었고, 내가 해야 할 것들을 애써 외면하도록 했다. 그렇게 내가 하고 싶은 것만 하고, 보고 싶은 것만 보게 되었다. 그런데 어느덧 나는 새롭게 생기는 일들을 소화하기에 바빴고, 그렇게 몸도 마음도 무거워진 상태였다. 회피하고 외면했던 선택들이 만들어낸 결과가 아니었나 싶다. 나는 그저 비워짐으로 영적인 건강함을 해치고 있었다

 분명 삶에 변화가 있어야 한다 고민은 했지만 그에 따른 결단은 참 쉽지 않았다. 무언가를 선택했을 땐 그것에 대한 열심을 내야한다는 책임감 때문이다. 하지만 나는 양육을 선택했다. 성장반! 그 열심과 책임을 고민하기 이전 양육을 통한 하나님과의 깊은 교제의 간절함이 더 컸던 것 같다.

  성장반을 하는 시간동안 하나님 앞에서의 나의 게으름, 부족함, 나약함 등을 많이 보았던 것 것 같다. 그 게으름의 이유는 체력의 문제, 분주한 삶의 문제 등등이 있었지만 가장 큰 문제는 나의 마음의 중심과 우선 순위가 하나님께 있지 않았기 때문이다. 또 하나님에 대한 감동과 감사는 있었지만 기쁨을 충분히 누리지 못했던 것 같은 생각이 든다.

  다행인 것은 성장반을 하는 동안 나는 나의 성장의 모습을 다시금 돌아보게 되었고, 하나님 앞에 나아갔을 때 평안과 기쁨, 감사, 행복을 누리는 나였음을 기억하게 되었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이 내 삶에 얼마나 큰 감사와 다행인지를 다시금 느끼게 되었다.

  하나님, 그 아들 예수님, 그리고 십자가! 그 희생과 사랑의 감동이 내 마음에 평생도록 남아 하나님의 말씀과 교회를 사랑함 또 공동체를 사랑함이 녹아진 삶을 살아가길 원한다. 그래서 나를 위해서만 기도하고 살아가는 삶이 아닌 다른 사람을 위해 중보하고, 교회를 내 몸과 같이 사랑할 수 있는 마음이 굳건해질 수 있길 원한다.

  말씀으로 양육하신 전사님, 늘 밝은 얼굴과 즐거운 웃음으로 함께 했던 성장반 식구들을 주심에 감사한다. 끝나는 시간을 마무리 해보면 성장반은 하나님께서 또 한번 주시는 삶의 감동이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든다.

  성장반을 마무리하며 1단원의 암송 구절처럼 하나님을 찬송하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을 이미 우리에게 주시고 깨닫게 하심에 하나님께 다시 한번 감사함 올려드린다.      

권혁선 (2019.05.24 12:51)
하나님을 향한 마음만큼은 누구보다 뒤지지않고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고 열심인 예쁜 우리자매..
진주같은 우리자매와 성장반에서 함께할 수 있어서 참 행복했어요^^ 십자가의 사랑을 늘 기억하고..
감사하며 보물같은 예수님짜리로 삶의 현장에서 가정에서 교회에서 다시 한번 화이팅!! 입니다..
13주동안 양육 받으신다고 수고 많으셨어요..
글쓴이 비밀번호
* 600자 제한입니다. 등록
목록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