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   HOME  |   JOIN  |   SITEMAP
행복한안내 행복한게시판 행복한앨범 행복한선교
서브이미지
행복한게시판
자유게시판
교회소식
sub02_3
 
오시는 길
예배안내
자유게시판 HOME > 행복한게시판 > 자유게시판
제목 [기본] 제자반을 마치며 날짜 2019.10.31 15:16
글쓴이 김서완 조회 38/1
하나님을 알고 믿음을 가진지 6년째이지만, 믿음이 더 자라지도 하나님을 깊이 만나지도 못한채 종교생활만 해 오던중 권전도사님한테 양육을 권유 받았다. 아무것도 모르는 내가 어떻게 제자반양육을 받을지 겁이 났지만 전도사님 권유를 거절하지못했다.
평소 하나님을 제대로 알지 못함과 하나님을 만나고 싶은 갈급함이 있었지만 그렇다고 하나님을 알기위해 애쓰지는 않았다. 제자반양육을 통해 하나님을 더 알고 싶고 하나님과 친밀해지고 싶었다.

제자반양육은 녹록치 않았다. 매일 매일의 과제로 심적부담도 컸고 주말부부인 남편한테도 주일 하루종일 교회에 있는 것도 미안했다.
하경삶,교경삶을 통해 하나님이 하시는 일,교회,셀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지만 언제나 내 삶의 우선순위가 하나님,교회,셀이 되지 못했다. 양육을 받는 동안 영적전쟁도 심해 중도 포기하고 싶었지만 사모님과 제자반동기들의 독려로 끝까지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다.

제자반을 마치지만 이제부터 시작이다.
나의 연약한점 게으름과 분주함에서 벗어나 교회.셀.공동체를 기쁨마음으로 섬기고 하나님 알기에 더 힘쓰고 하나님과 더 친밀해지기 위해 묵상과 기도를 놓지 않아야겠다

한해동안 제자반양육에 애써주신 목사님 사모님 너무 감사드리고,제자반공동체로 함께한 동기들 너무 감사합니다
글쓴이 비밀번호
* 600자 제한입니다. 등록
목록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