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   HOME  |   JOIN  |   SITEMAP
행복한안내 행복한게시판 행복한앨범 행복한선교
서브이미지
행복한게시판
자유게시판
교회소식
sub02_3
 
오시는 길
예배안내
자유게시판 HOME > 행복한게시판 > 자유게시판
제목 [기본] 2020년 성장반을 마무리하며. 날짜 2020.07.18 15:40
글쓴이 이지영 조회 43/0

2019년을 마감하는 마지막 날, 2020년을 기쁘게 기대하며 몇가지 계획을 세웠었다. 그 속엔 내가 믿는 하나님과의 관계를 점검하고 만약 아닌 길에 서있다면 재정비를 받아서라도 제대로 가고 싶어서 훈련의 끈을 잡고있자가 첫번째 목표이자 계획이었다.

기초양육반을 수료하고 연이어 성장반을 등록한다. 그 무게도 감지하지 못한 채 말이다.

마치 예수님의 말씀을 증거하는 그 시대에 살았던 제자들 같이 내 눈엔 우리교회에서 섬기는 많은 신앙의 선배들이 그 제자들 같아 보였다. 묵묵히 그 자리를 지켜가며 구김없이 늘 내어 보이는 마음과 신앙의 열정들이 신기했고, 과연 무얼 알고있길래 저리도 지치지 않고 적극적일까.. 궁금했다. 닮고 싶었고 그렇게라도 같이 하고 싶었다.

 믿지 않는 집안에서 혼자 무턱대고 교회에 걸어 들어간 중학교 시절부터 많은 수난을 겪으며 넘어지고 일어 서고를 반복하던 시절, 결국 하나님을 모르는 남편과의 결혼생활을 하면서 더 간절해진 삶까지..

성장반에서는 나의 모든 것을 낱낱이 내려놓아야 했고, 아파서 묻어두었던 순간순간들을 말씀 앞에 세워두고 통증앓이를 해가며 성장하는 시간을 훈련 받게 했다. 말씀을 배워갈수록 여태 쌓아왔던 감당도 못할 아픔들이 비눗물에 향기 나듯 씻겨내려 간다.

 코로나19도 우리 성장반을 흔들 진 못했다. 함께한 집사님들과 굳게 말씀 양육 해주신 전도사님의 단단함이 없었다면 끝을 보지 못했을 것 같다. 잠시 멈추었던 훈련이 재개되면서 우리는 더 뜨거웠고 더 간절해졌다. 이 또한 하나님.. 우리 기수를 더더더 예뻐하고 사랑하고 더 큰 계획을 보이시는 것이라 확신이 섰다.

 내 시간의 자투리를 하나님께 내어드리는 삶이 아니라 온전히 통째로 드리는 삶을 배웠다. 내가 택한 하나님이 아닌 나를 택하신 하나님을 알게 된 성장반 훈련을 받을 수 있어서 부산행복한교회의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이영희 (2020.07.19 15:40)
간결한 글 안에 지영집사님의 마음이 절절히 묻어 있는 간증문, 넘 감동입니다!
우리를 통해 일하실 하나님의 계획이 기대됩니다~^^
사랑과 축복을 보냅니다!!!
글쓴이 비밀번호
* 600자 제한입니다. 등록
목록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