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   HOME  |   JOIN  |   SITEMAP
행복한안내 행복한게시판 행복한앨범 행복한선교
서브이미지
행복한게시판
자유게시판
교회소식
sub02_3
 
오시는 길
예배안내
자유게시판 HOME > 행복한게시판 > 자유게시판
제목 [기본] 성장반을 마치며 날짜 2020.07.26 12:15
글쓴이 황훈성 조회 23/0

성장반을 통해 자란 나의 믿음 생활

할렐루야 먼저 좋으신 우리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성장반 입문을 이 나이에 무슨 ,,, ”하는 생각으로 6개월 정도 미루어왔는데, 단비2셀 리더님들의 권면을 받으면서 순종해야지하는 마음이 들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순풍에 돛 단 듯이 성장반 훈련이 잘 되어가는 것 같았는데, 갑작스런 코로나 19와 생각하지 못했던 사업상의 어려움이 제게 닥치게 되어 상당히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말 못 할 고민과 중보기도로 나누기에도 부끄럽고 망설여지는 기도들이 생겨났습니다. 솔직히 혼자 동굴에 들어가고 싶은 순간들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연약한 저에게 찾아오신 신실하신 하나님께서 그 아픔의 시간들을 예수님짜리(에베소서)로 채워나가는 은혜를 풍성하게 부어주셨습니다. 성장반이 마무리되는 이 시간에는 하나님의 함께 하심을 더 큰 눈으로 바라보게 되어 감사와 찬양을 올리게 됩니다.

제가 최근에 실천하게 된 세 가지만 소개합니다.

1. 예수님 짜리를 공부면서 몇 년간 서로 소원해졌던 부모님을 더 섬기게 되었습니다.  (매주1회      식사)

2. 성장반을 같이 하는 교우님들에게 도전을 받으면서 더 참된 신앙생활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나이에서 오는 모범?)

3. 입술로 고백하는 대로 삶으로 실천을 하기로 작정을 해봅니다.

 아내와 함께 시작한 성장반은 처음에는 큰 어려움이 없는 것 같았으나 시간이 지나가면 갈수록 그동안 받은 성경공부와는 다르게 말씀을 삶에 적용시켜야 하는 부분이 많아져서 부부가 함께 서로에게 어려움을 호소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매일을 전도사님과 우리 성장반 교우들과 함께 나누는 큐티와 나눔을 통해서 다시 힘을 충전해 왔음을 고백합니다. 인내하시며 저희들을 이끌어 주신 이영희 전도사님께 정말 감사드리며, 함께 훈련을 받은 성장반 교우들에게도 사랑을 전합니다.

  제게는 잠시 불행한 일이겠지만 이제 곧 사업을 정리하게 되면, 바삐 뛰어다녔던 두 다리를 조금 쉬게 하면서 더 낮은 자리에서 헌신할 수 있는 시간들을 보낼 수 있기에 내일을 기대하며 기다리겠습니다.

성장반 훈련을 무사히 마치게 되어 감사합니다.

글쓴이 비밀번호
* 600자 제한입니다. 등록
목록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