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   HOME  |   JOIN  |   SITEMAP
행복한안내 행복한게시판 행복한앨범 행복한선교
서브이미지
행복한게시판
자유게시판
교회소식
sub02_3
 
오시는 길
예배안내
자유게시판 HOME > 행복한게시판 > 자유게시판
제목 [기본] 성장반을 마치며 날짜 2021.11.25 17:21
글쓴이 이옥경 조회 158/0
어릴 적부터 교회 안에서 성장 해왔지만 제대로 된 교회 양육은 받지 못하고 있었다. 기초 양육을 마친 후 셀 리더님께서 성장반을 추천해 주셨으나 느낌 아닌 느낌으로 나눔이 많을 것 같아 나눔을 하지 않는 어성경을 해야지 했으나 벌써 마감이라고 했다. 그래서 다음번에 해야지 하고 있는데 권혁선 전도사님께서 전화를 하셔서 설득당한 후 영문도 모른 채 성장만을 들어오게 되었다.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뭐가 많았다. 나한테는 아직 무리야.. 못하겠다 해야지 했지만 말할 타이밍을 놓치고 어쩌다 보니 다음 주가 벌써 마지막 양육이다. 하나님을 믿는 사람으로 나는 어떻게 살아왔는가 생각해 보면 주일에 교회 가는 것 외에는 세상 사람들과 다를 게 없는 삶이었다.
성장반을 하면서 그냥 알던 하나님을 교제 안에서 좀 더 많이 자세히 알게 되었고, 교제의 이야기 속에서 하나님을 깊이 만난 사람들의 모습은 뭔가 달랐다. “나였다면? 그럴 수 있었을까?"라는 질문 속에 부끄러워질 때가 많았다. 나눔 속에 많은 은혜가 있었고, 수요예배를 드리게 되고 셀 예배를 빠지지 않게 되었고, 현장예배를 가게 되며, 함께 양육 받는 성장반 멤버들을 통해 공감하고 ,배우고, 권혁선 전도사님의 가르침의 열정에 존경이 되었다. 셀과 성장반 나눔과 기도를 통해 함께 함이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를 체험했으며, 기도 응답을 보며 함께 기도함이 이렇게 귀하고 큰 힘이 되는지 알게 되었다. 통성기도때에도 소리내어 기도한적 없고 마음속으로만 기도해오던 나에게 아직 소리 내어 기도하는 것이 부담되고, 기도 하다 길을 잃을 때가 많지만 성장반을 계기로 좀 더 훈련되어 부끄럽고 부족하지만, 소리 내어 기도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 너무 열심히 우리를 위해 기도하시고 이끌어 주시는 권혁선 전도사님께 너무 감사하고 고생하셨다고 말씀 드리고 싶고, 코로나로 온라인으로만 해오다 위드코로나로 오프라인에서 만난지 이제 두 번인데 곧 끝나게 되어 좀 아쉽지만 오다가다 인사하면 반가울 것 같고 이곳에서 좀 더 성장되고 많은 것을 보고 배우고 느끼게 되어 감사하다.


권혁선 (2021.12.01 19:12)
사랑하는 옥경자매.. 낮동안 병원업무와 퇴근후 남편 회사업무를 돕는다고.. 늦은 밤..
큐티기도문과 말씀을 올리고 기도하며 최선을 다해준 옥경자매~
13주동안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신혼3개월차인데 양육을 받는다는것.. 쉬운 결정이 아니었을터..
모든 예배에 과제물까지 끝까지 달려와준 옥경자매에게 박수와 격려를 보냅니다 ^^
예수님짜리 보물답게 배우면서 아름답게 성장해 갈 옥경자매! 응원하며 기도합니다. 화이팅!!
김대천 (2021.12.05 22:44)
옥경자매님 성장반 수료 진심으로 축하해요 성장반을 통해 하나님께 좀더 가까이 다가간 자매님의
고배과 스토리가 믿음의 건강하고 단단한 열매로 맺어지길 옆에서 기도하고 응원할꼐요~^^
글쓴이 비밀번호
* 600자 제한입니다. 등록
목록 쓰기